티스토리 뷰

 

최근 갤럭시 RTX 3070 EX GAMER WHITE OC D6 8GB를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설치 후 화면이 꺼지고, 부팅 시 VGA LED가 점등되며 화면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에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홈페이지

 

A/S를 보내게 된 이유

이전에 사용하던 그래픽 카드보다 성능이 떨어져 중고로 구매한 제품이었습니다. 설치 후 발생한 문제로 인해 갤럭시 코리아에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A/S 신청 절차

  1. 갤럭시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 클릭
  2. 'A/S접수' 메뉴에서 양식 작성 후 완료 클릭
  3. 필수 항목 작성 및 시리얼 넘버 입력
  4. 'A/S진행현황 조회' 메뉴로 접수 현황 확인 후 택배 발송

 

A/S 후기

A/S 접수 후에는 중고 거래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지 걱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고객지원센터 상담사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추가 비용 없이 A/S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A/S 처리 속도가 매우 빠르고, 단 하루 만에 제품을 수리해 받았습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 AS 안내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02-701-0520
  •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갤럭시 그래픽카드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 무상보증 기간: 3년
  • 초기불량으로 간주되는 경우: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 AS 처리 기준: 제품 시리얼넘버의 생산 연월에 따름

 

갤럭시 정품시리얼 조회

 

갤럭시 홈페이지

 

갤럭시 시리얼넘버 확인 (AS 기간 확인)

  • 제조일자 확인 가능

 

갤럭시 그래픽카드 AS 받는 방법

  • 전화 상담 후 직접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갤럭시 그래픽카드 택배 보내는 방법

  • 택배 발송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 택배 비용: 무상보증기간 내 온라인 접수 시 갤럭시 코리아에서 전액 부담

 

갤럭시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 운영시간: 월~금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전 12시 ~ 오후 1시)

 

각 제조사 그래픽카드 AS 기간 확인하는 방법

이엠텍(EmTek)

  • 제조년월 확인 가능

 

MSI

  • 제조년월 확인 가능

 

아수스(ASUS)

  • 시리얼 번호 입력을 통한 확인 가능

 

기가바이트(GIGABYTE)

  • 제조년도와 주차 확인 가능

 

조텍(ZOTAC)

  • 제조년도와 주차 확인 가능

 

갤럭시(GALAX)

  • 제조년도와 월 확인 가능

 

HIS

  • 제조년도와 월 확인 가능

 

위의 정보를 통해 각 제조사의 그래픽카드 AS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무상보증 기간

A/S 신청 방법

갤럭시

3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전화 상담 후 방문

갤럭시

3년

택배 발송 시 택배 비용 갤럭시에서 부담

이엠텍

-

시리얼 넘버를 통해 제조년월 확인

MSI

-

시리얼 넘버를 통해 제조년월 확인

아수스

-

시리얼 넘버를 통해 제조년월 확인 가능

기가바이트

-

제조년도와 주차를 통해 확인 가능

조텍

-

제조년도와 주차를 통해 확인 가능

갤럭시

-

제조년도와 월을 통해 확인 가능

HIS

-

제조년도와 월을 통해 확인 가능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