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매직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셨나요? 걱정 마세요. SK매직 서비스센터 에서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SK매직 서비스센터 의 AS 접수 방법, 서비스 센터 위치, 서비스 요금, 그리고 보증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AS 접수 신청 안내

전화접수

  • SK매직 AS 고객센터: 1600-1661
  • 렌탈/구매/매직몰 이용문의: 1600-6446
  • 배송문의 (부품제외): 1644-7272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3:00

 

온라인 상담

  • SK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상단 메뉴바에 상담예약 - 온라인 상담

 

채팅 상담

  • QR코드 리더기로 아래 QR코드를 찍으면 SK매직 고객센터 카톡 채팅창으로 연결됩니다.

 

서비스 요금

  • 수리비 : 제품 수리 시 필요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서비스비를 말합니다. 방문 시에는 출장비 외 기본점검 비용 10,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수리하는 경우에는 기본점검 비용은 면제됩니다.
  • 출장비 : 출장을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20,000원을 청구합니다. 평일 18시 이후, 휴일 (토/일/공휴일/대체휴무일) 방문 시 출장비는 24,000원을 청구합니다. 상업용(업소용) 제품의 경우에는 출장비가 달라집니다.
  •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이며, 수리 전 부품비가 발생하면 기사님이 비용을 안내해줍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므로 제품 구매 시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를 꼭 확인해주세요. 기본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특정 제품군은 2년 또는 3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단, 자연재해, 고객 부주의에 의한 파손, 정전 등의 사유로 인한 고장은 보증서비스의 대상이 아닙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제가 발생하면 편안하게 연락 주시고, 우리의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전화접수

SK매직 AS 고객센터: 1600-1661

렌탈/구매/매직몰 이용문의: 1600-6446

배송문의 (부품제외): 1644-7272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3:00

출장비

평일: 20,000원 / 휴일: 24,000원

(평일 18시 이후, 휴일 방문 시)

부품비

부품 교체 시 소요되는 부품 가격

보증기간

제품별로 상이하며, 보증서 확인 요망

기본 보증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특정 제품군: 2년 또는 3년 가능성 있음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상담 예약 바로가기

손말이음센터 바로가기

분리/재설치 이용 요금 바로가기

SK 매직 서비스 센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