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비타비데 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제품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가 중요합니다. 이에 노비타비데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센터 위치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신청

 

노비타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560
  • 운영 시간: 평일 9시 ~ 18시
  • 추가 문의 전화번호: 1566-9090

 

AS 센터 방문 및 출장 서비스

노비타비데 의 AS 센터를 방문하거나 출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 방법

  1. 온라인 AS 신청: 노비타 홈페이지의 [SUPPORT > 온라인 A/S 신청] 메뉴 이용
  2. AS 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 강남 총판부터 시작해 서울 및 다른 지역에 위치한 다수의 센터로 구성

 

AS 및 수리 관련 추가 정보

  • AS 및 수리방법: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사용설명서와 FAQ 확인 권장
  •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비데 청소 및 살균 서비스 제공

 

AS 신청 및 접수 절차

  1. 고객 정보 입력
  2. 제품명과 AS 신청내용 작성

 

수리비용

  • 출장비: 기본 2만 원 발생, 지역별 차이 있음
  • 부품비용: 1.5만 원에서 3만 원
  • 보증기간 및 부품에 따라 수리비용 상이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신청

노비타비데 AS신청

노비타비데 자주하는 질문

 

노비타비데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내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560

운영 시간

평일 9시 ~ 18시

AS 신청 방법

온라인 및 전화로 가능

AS 및 수리비용

출장비 및 부품비용 발생

AS 센터 위치 정보

서울 및 다른 지역에 다수 위치

 

노비타비데 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만약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