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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고객센터 전화 상담 서비스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7. 22:49
안녕하세요! 한진그룹 계열의 저비용 항공사 진에어입니다. 2008년 김포-제주노선을 시작으로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진에어는 현재 다양한 카드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의 혜택 메뉴에서는 카드사에 대한 혜택 뿐 아니라, 환율 우대, 보딩 패스, 호텔 및 차량 서비스에 대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고객서비스

진에어의 고객서비스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다면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 메뉴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여행 중 분실한 물품이 있다면 '기내 유실물 찾기' 메뉴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진에어의 친절한 고객센터가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진에어의 서비스 메뉴는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권 예매, 할인 제도, 프로모션, 체크인, 수하물, 도움이 필요한 고객, 기내서비스, 홈페이지, 공동운항, 나비포인트, 기타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류양식함 메뉴를 통해 필요한 서류에 대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외에도 사전 좌석지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체크인

기내 분실물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진에어 고객센터 | 1600-620002-6099-1200 | 09:00~18:00 |
진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진에어의 홈페이지는 예약, 서비스, 혜택, 나비포인트, 지니스토어 메뉴로 구성됩니다. 취항소식과 함께, 카드 할인, 이벤트 존, 기내식 주문, 사전 좌석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살펴보세요. 그리고 진에어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여러분께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