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 서비스센터 전화상담 및 AS비용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4. 19:54

 

웅진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간혹 문제가 생기거나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코웨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전문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항목은 정수기 수리 및 청소,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등입니다. 또한, 코웨이 제품의 렌탈, 반환이나 이용료 관련 문의도 가능합니다.

 

 

웅진코웨이 콜센터 안내

코웨이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기 전에,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5200으로 문제 상황에 대한 상담을 먼저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시간은 오전9시에서 오후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후2시까지 운영됩니다.

 

  • 고객콜센터 : 1588-5200
  • 평일 아침 : 9:00 ~ 저녁 6:00
  • 토요일 아침 : 9:00 ~ 저녁 2:00

 

웅진코웨이 온라인 문의하기

만약 고객센터 전화에 연결되지 않는 경우, 코웨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카카오톡 상담 등 다양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웨이 제품의 사용자 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아 문제 상황을 스스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코웨이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코웨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할 경우,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를 코웨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 전에 고장 내용 및 보유 제품 정보를 미리 전화나 온라인상담으로 안내하여 기술진단 과정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명서 다운로드

 

 

코웨이 AS 서비스요금 안내

구분 상세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수리비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으로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제품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18,000원 입니다.단,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코웨이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여 친절한 서비스와 정확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서비스, 사용자 메뉴얼 다운로드, 지역별 서비스센터 안내 등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새로운 제품 출시와 함께 지속적인 고객 지원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삶에 기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