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체크카드 영수증 재발급 받는방법
$$\\ 2020. 3. 9. 22: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카드 영수증을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카드로 계산을 하고 나중에 영수증을 제출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라면 인터넷으로도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오늘은 체크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 안내를 해볼건데요.
체크카드 발급 은행마다 모두 다른데 어느정도 참고하시면 여러분들도 체크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을 겁니다 물론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출력까지 가능할 거예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안내를 해 드려 뭘 카드는 하나카드로 안내를 해드려 보런데 카드마다 모두 다르니까 여러분들은 어느정도 참고만 하시면 될것 같아요. 우선 카드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메뉴가 보여지게 되실텐데 마이페이지 이런 형태로 있는 버튼이 있을 겁니다 여기에 보시면 이용내역 또는 카드이용내역 일하는게 있을 거예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여러분들이 조회를 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조회 기간이나 이용구분 이용지역 등을 선택하고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카드사마다 조금씩 다르겠죠.
조회를 해 보시게 되면 이런 식으로 카드사용내역 이모도 나오게 되어지는데 체크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받고자 하신다면 영수증 또는 승인전표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식으로 카드 승인 내역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고 해당 영수증을 다시 다운로드 받거나 출력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간단하게 체크카드 영수증 재발급이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발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